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니의 주식
    언주입니다

    제가 저번주 매수했던
    미국주식 ETF
    3배 레버리지
    TQQQ의 상황입니다ㅎ

     

     

     

    현재 매수원금 57.3달러로

    가로선 부근에서 매수하고

    매수하자 마자 다음날 

    9%상승

    그리고 다음날과 다음날 까지

    10%하락 ㅎㅎ

     

    역시 3배 레버리지 ETF라 그런지

    기본적으로 주가가

    살짝만 움직여도

    10%씩 왔다갔다 하는것 같아요 ㅎㅎ

     

     

    지금 주가의 흐름은 W패턴 또는

    짝궁뎅이 패턴의 모습인데요

     

     

     

     

    국내장 코스피의 모습도 

    짝궁뎅이 패턴으로 비슷하게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미국장이든 국내장이든

    아직은 역배열 상태이기 때문에

    좋은 흐름보다는

    하락할 수도 있겠다는 

    보수적인 시각으로 바라보고

    대응하는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반응형

     

     

     

    저의 손익은 다시 거의

    제자리네요 ㅎㅎ

     

    내려오면 더 매수해야죠 

     

     

    이상 미주린이의 

     TQQQ매입기입니다^^

     

    공감꾹, 댓글환영 >.<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