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2022년 카운트 다운을 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한달이 지나고 벌써

    2월이 곧 시작되네요

     

    여러분들의 올해는 목표는 무엇인가요?

     

    새해가 되면

    항상 하는일 중의 하나가 

    올해의 목표 세우기 인데요

    작심삼일 이라고

    정말 지키기 어려운 것이 새해의 다짐인것 같아요 ㅠ

     

    어떻게 하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을지

    목표를 세우는 법

    알아보아요

     

     


    올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첫 단계!!



     큰 틀의 목표세우기

     

     

    저는 크게 두가지로 

    생각을 했는데요

     

    하나는 직장에서의 업무관련,

    그리고 또하나는 개인적인 목표관련

    이렇게 두가지로 세워보았습니다

     

     

     


    올해의 목표 (큰 틀의 목표)



    직장업무관련 : 수술실 메뉴얼 완성하기


    개인업무관련 : 블로그 지속하기


     

     

     

    저는 정형외과병원 수술실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데요

    직장업무관련의 목표는
    후배들이 보더라도 이해할 수 있게끔
    수술준비와 과정에 대한 메뉴얼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목표는

    블로그 지속하기 입니다

     

     

    네이버에서 오래전 썼던 글을 

    완전히 리셋 시켜서

    작년 12월 20일 부터 다시 쓰기 시작했고

    22년 1월 9일 부터 다음에서

    티스토리를 쓰고 있는데요

    아직 한달도 안된거 실화ㅠ;;;

     

     

     

     


    올해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두번째 단계!!


    하루하루 실천하기 위한 목표 메모해두기

     

     

     목표를 위한 큰 그림은 그려두었지만

    실행하지 못하는 날이 

    생기는데요ㅠ

     

    이를 방지하기 위해

     

    하루에 조금씩이라도 할 수 있는

    세부적인 목표를 세우고

     

    메모한 것을

    잘 보이는 곳에 붙여서

    자주 보고

    강제성을 더 부여하는 것입니다.

     

     

     

     

     


    매일 실천할 세부 목표


    1. 이웃과 소통하기

    2. 주식 통계내기

    3. 책읽기

     

     그래서 저는 이렇게 적어서

    노트북에 붙여두었답니다  ㅎㅎㅎ

     


     

    포스팅의 주제가 있어도

    어떤걸 쓸까

    어떻게 쓸까도 고민이지만

    관건은 얼마나 언제까지

    지속할 수 있느냐인 것 같아요^^

     

     

     

    오랫동안

    포스팅하고 관리하고 계신

    이웃님들 리스펙합니다 ㅎㅎ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니

    소통하며 지내는 이웃님들

    덕분에 좋은 정보도 알게되고

    긍정 에너지로

    지속할 수 있는 힘도 얻게 되는 것 같아요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벽돌 한장은 그저

    돌하나에 그치지 않지만

    그 돌들이 모여 쌓인다면

    멋진 집이 되겠죠?

    멋진 건물주가 될 날이 오리라 믿으며

    오늘도 

    열심히 글을 써봅니다ㅎㅎ

     

     

     

     

     

    이웃님들 

    그리고 방문하시는 모든분들도

    건강하시고

    원하는 일 이루시고

    행운이 가득한 2022년이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