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니의 주식

    언주입니다

     

                                                                

     미국 주식, 미국 ETF  TQQQ, SOXL

    3배 레버리지를

    매수 중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말하는 반면

    적극적으로 거래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정말 위험할까?

    얼마나 하락 후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마이크로 소프트, 애플 등

    실적이 잘 나온 기업들도

    있었지만

    주가가 하락해서 

    공포의 한주가 되었네요

     

     

     

    40달러 부근에서 매수하기로 했던

    물량을 채웠고

    저가를 지지해주기를 바랐지만

    더 하락을 하고 말았네요

     

     

     

    SOXL은 추가 매수가가 아직 오지 않았으니

    평단 가는 33.6달러

    TQQQ는 저번 주 66주에서 추가 매수하여

    총 104주 

    평단 가는 44.8달러가 되었습니다

     

     

    SOXL의 월봉 상 차트입니다

    2020년 코로나로 하락 전의 고점에 

    맞닿은 상태네요

    월봉상 60월선에도 곧 닿을 것 같네요

     

     

    반응형

     

     

     

    TQQQ 도 2020년 코로나 전 

    고점이었던 부근으로 내려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29.5달러네요

    그 부근까지 내려오면 

    60월 봉선에도 닿을 것 같네요

     

     

     

    저의 포스팅 중 

    2월 23일에 올렸던 

    피보나치로 설정해서

    (2020년 3월 최저점을 기준으로 설정)

     

    매수가를 정했던 것을 참고하면

    TQQQ의 그다음 매수 가는 

    27.7달러 부근입니다

     

     

     

     

     

    1,000만 원을 넣고 매수한 계좌가

    앞자리가 8이 되었네요 ㅎㅎ

    마이너스 금액은 1,046,771원

     

     

     

    10,000,000 (총 입금액) - 8,932,420 (현재 총자산) 

    =1,067,580원이어야 하지만

    실제 마이너스 금액과는 

    20,809원의 차이가 있습니다

     

    환전 수수료 및 거래수수료 차감으로

    대략 천만 원에 2만 원 정도는 수수료로

    지불이 되는 것 같네요

     

     

     

    TQQQ를 보면 단기매매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거래수수료도 국내에 비해 비싸고

    해외거래는 환율 차이도 있고

     

    국내 주식 매매할 때도

    매도 후 다시 밑에서

    매수할 경우 차이가 별로 없다면

    수익금은 크지 않거나 없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ㅎㅎ

     

    그러니 해외 매매의 잦은 거래는

    역시나 부담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투자의 결정은 본인의 판단하에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공감, 댓글, 구독 환영합니다 *ㅇ*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