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주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드디어 내일이

    상장이네요

     

    사실 공모주는 처음이라

    내일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 합니다 ㅎㅎ

     

     

    그런 제가 아셈스 공모주에도

    청약을 했습니다!!

     

     

    친환경 접착기술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고

    재무는 나쁘지 않은 편이고

     

    반응형

     

    종목 상장일 기관경쟁률 의무확약 공모가 유통물량
    아셈스 22년2월7일 1,618 : 1 7% 8,000 39%

     

    기관경쟁률은 높은편

    의무확약은 낮고

    유통물량은 많은 편입니다.

     

     

    주당 금액이 작아서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큰 수익은 아니더라도

    공모주를 시작한 이상

     경험치 쌓는다 생각하고 청약을 했답니다^^

     

     

    일반청약 경쟁률이 무려 2,435 대 1 이었다고 해요

    그 결과

    .

    .

    .

     

     

     

     

    2400만원 청약해서 2주 받았어요 ㅎㅎㅎ

    주당 공모가액이 8,000원이고 수수료 2,000원이니

    주당 9,000원으로 받은셈!

     

    상장일날 10,000원이상 으로 매도하면 일단 

    수익권이겠다 생각하고 있답니다ㅎㅎ

     

     

    내일 LG엔솔 매도 잘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