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여러분들 ~~

    LG에너지솔루션

    잘 매도 하셨나요?ㅎㅎㅎ

     

    저의 첫 공모주 

    매도기입니다 ㅎㅎ

     

     

    제가 청약했던 증권사는

    하나금융투자증권이고

    공모주는 2개 받았는데요

    혹시나

    로딩이 걱정되기도 하고

     

     

    아무래도 익숙한 

    키움증권으로 옮기고

    모바일(MTS) 거래보다는

    PC에서 HTS를 사용해야겠다 

    싶어서

     

    오전 8시가 되자마자

    타사증권대체 신청을 하기로 했습니다

     

     

     

    유의사항을 보면

    오늘 하루만 출고가 가능하니

    문제가 생기면 영업점을 방문하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해야요 ㄷㄷ

     

     

     

     

     

    앗!!  

    대체 신청을

    하려하는데 

    로딩!!!!!

     

     

     

     

    다행히 

    그다음 단계로 넘어갔는데요

    이체 수수료 

    2,000원 ㅠ

     

    (동생은 신영증권에서 받았는데

    신영증권은 타사대체 수수료가

    1만원 이라네요 ㄷㄷ)

     

     

    이번 LG엔솔은

    2,000원 이상의 수익일테니

    계좌로 수수료 입금하고 

    대체출고 진행하였어요

     

     

     

     

     

    다행히 잘

    키움증권으로 넘어왔습니다

     

    아직 장 시작 전인데

    증권거래세가 계산되어져

    마이너스로 들어와 있네요

    .

    .

    .

    .

    그렇게 해서 

    결국 

     

    매도 주문을 넣었는데

    체결이 안되는 신기한 상황을 겪으며

    매도를 몇번이나 넣었는지ㅋㅋ

     

    결국은

    엄청난 등락폭 속에

     

     

    개인적으로 세운 전략대을 

    생각하며

    10분봉을 기준으로

    시작가를 이탈하였으므로

    적당히 매도하게 되었답니다 ㅎㅎㅎ

     

     

    반응형

     

    .

    .

    .

    .

     

     

     

    작년 5월 SK아이이테크놀로지 

    상장할때의 흐름인데요

     

     

     

     

    이 차트는 오늘 LG엔솔입니다

     

    작년의 SK아이와

    오늘의 LG엔솔이 좀 

    비슷하지 않나요?ㅎㅎ

     

     

     

    대형주들은 장 시작하자 마자

    파는 것이 이득인가봉가?

    생각하며. . . 

    .

    .

    .

     

    아!  내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니

    보유하신 분들은 더더

    상승하길 바랄께요^^

     

     


    오늘의 매도 후기 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