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니의 주식 

    언주입니다

     

    저는

    아셈스의 공모주를 

    2주를 청약 받았는데요

     

     

     

    아셈스 공모주 청약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주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드디어 내일이 상장이네요 사실 공모주는 처음이라 내일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 합니다 ㅎㅎ 그런 제가 아셈스 공모주에도 청약을

    yni010.tistory.com

     

    바로 내일 7일이 상장일입니다

     


    의무보유 확약률
    기존 7%에서

    40%로 높아졌으며


    유통가능 물량은 34.5%이지만
    기존 주주 및 투자자들의 물량은
    1개월의 보호예수가 되고
    의무보유 확약이 되었으므로


    실제 유통물량은
    조금 더 줄어들것으로

    보입니다

     

     

    의무보유 확약은 높아지고 

    유통가능 물량은 줄어들었으니

    상장일에 호재로 작용할 수도 있겠습니다

     

    아셈스 공모주를

    청약받으신 분들의 

    좋은 결과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내일

    2월 7일~8일 사이에 청약을 진행하는

    인카금융 서비스에 대해 

    간략하게 확인해보겠습니다

     

     

    희망공모가(23,000~27,000)원

    이었으나

    공모가의 최하단인 

    18,000원으로 공모가가 확정이되었습니다

     

     

    기관경쟁률 : 13.69%

    의무보유확약율 : 4.19%

     

    으로 매우낮은 수요예측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소한 기관경쟁률은 1,000 : 1 이 

    되어야 청약의 가능성을 따져볼수 있으므로

    이 종목은 패쓰입니다 ㅎㅎ

     

     

     

    아셈스를 어떻게 매도하면 좋을지

    지난 포스팅 보러가야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공모주 언제 팔까?적절한 매도 타이밍은!!!

    공모주 매도가 타이밍 잡기(날짜, 시간대 확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는 잘 받으셨나요? 저는 2주 받았답니다 예상보다 한주 더 받았어요 ㅎㅎ 그럼 이제 매도를 잘하는

    yni010.tistory.com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준비, 매도법

    공모주 매도가 타이밍 잡기(날짜, 시간대 확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는 잘 받으셨나요? 저는 2주 받았답니다 예상보다 한주 더 받았어요 ㅎㅎ 그럼 이제 매도를 잘하는

    yni010.tistory.com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공감, 댓글, 구독 환영합니다 *ㅇ*

     

     

     

    반응형

    '공모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월 기대되는 공모주 탑3  (10) 2022.02.09
    아셈스 공모주 매도 후기  (22) 2022.02.07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상장 철회?  (12) 2022.01.28
    LG에너지솔루션 매도 후기  (24) 2022.01.27
    아셈스 공모주 청약  (18) 2022.01.26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