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니의 주식 

    언주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청약했던

    아셈스의 상장일로

    매도후기를 쓰려고 해요 ㅎ

     

     

     

    아셈스 공모주 청약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주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드디어 내일이 상장이네요 사실 공모주는 처음이라 내일 어떻게 될지 두근두근 합니다 ㅎㅎ 그런 제가 아셈스 공모주에도 청약을

    yni010.tistory.com

     

    오늘은 아침부터 출근해야 했기때문에

    장전 상황은 볼수가 없었답니다

    익숙하지 않은 

    한국투자증권으로 부랴부랴

    들어갔더니

    2만원 찍고 하락하다가

    다시 조금씩 상승하고 있더라구요

    17,900원쯤에 선을 긋고

    일단 횡보하는 것 같아서

    1번지점에서 1주 매도하고

    지켜봤는데

    긴 음봉이 출현하며 하락하길래 얼른 

    나머지 한주도 매도하였답니다 ㅎㅎ

     

    주식에서 오전의 골든타임은 10시까지!!

    그전에 상승하지 못하면

    역시 매도하는것이

    맘 편합니다^^

     

    의무보유 확약도 높고

    유통물량도 줄고

    좋은 소식에

    횡보 후 상가길 바랬던것은

    그냥 희망이었었나봐요ㅎㅎㅎ

     

     

    그리고 나서

    지금 다시 확인해보니

    오마갓

    시초가도 깨고 내려가버렸네요

    오전중에 일찍

    팔길 잘했다 싶고

    이번 아셈스도

    장 시작가에 파신분들 위너 b ㅎㅎ

     

     

     

    반응형

     

     

     

     

    총 수익금은 19,619원 수수료 2,000원 

    제외하고나면

    실제 수익금은

    17,619원 입니다

     

    치킨 사먹을 수 있을까요?ㅎㅎㅎ

     

    흠 반마리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공감, 댓글, 구독 환영합니다 *ㅇ*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