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의 주식 햄버거 메뉴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언니의 주식
    언주입니다


                                  

    미국 주식, 미국 ETF 중

    3배 레버리지
    TQQQ와 SOXL
    수익내기에 도전중인 이 포스팅은

    많은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말하는 반면
    적극적으로 거래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정말 위험할까?
    얼마나 하락 후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

    인생은 실전
    주식도 실전




    이번주는 미국 반도체 3배 레버리지인
    SOXL 도 매수하였답니다 ㅎㅎ


    SOXL차트에서도
    최고점과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최저점을 기준으로
    피보나치를 설정했습니다




    피보나치 선을 그어놓고
    더 떨어지면 사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으면
    기준이 정해지니
    맘이 좀 편해지는 것 같아요ㅎㅎㅎ

     


    피보나치 설정하는 방법을
    녹화해 보았습니다 ㅎㅎ
    제가 사용하는 증권사는 삼성증권이며
    설정법은 증권사 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방법은
    오른쪽의 여러가지 도구 박스 중
    피보나치를 찾고


    주가의 상단과 하단을
    연결하여 분할선을 나타내면 됩니다


    분할매수를 할때 이용할 수 있으며
    상단과 하단의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긋는지에 따라
    가격선의 위치는 조금씩 바뀔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SOXL 매수가격 (환율) 수량 (평단가/수익현황)
    3월 1일 1차매수 37.3 ( 1199 ) 2 ( 37.3/ -7% )

     


    3월 1일 37.3달러로 2주 매수하였고
    다음날 7% 상승 후
    다시 하락하였습니다


    TQQQ나 SOXL 모두 3배 레버리지로
    위아래로 10% 정도의 변동성은
    기본적으로 움직이네요


    다음 주는 배당주도 매수하고 싶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에서 또 뵈어요


     

     



    저의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공감, 댓글, 구독 환영합니다 *ㅇ*

     

    반응형
    댓글
    위쪽 화살표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하트)과 댓글을 부탁드려요.
    로딩바